자유게시판

막시민

주말에 사냥못하겠네

하이아칸 『막시밀리언』 2011-07-14 16:18 563
『막시밀리언』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건 뭐... 게이지안차서 주말에 또 2배 겸치해서... 그탑 사람 폭풍 사냥할텐데 ㅡ.ㅡ...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모두다 멈춰라 ! 나만 늦을순 없어 T^T 아직도 패치인데 ...
  • 막시민
    하이아칸 『막시밀리언』
    2011.07.14
    저도...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핵쉴드가 멈췄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