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ㄳㄳ

하이아칸 우에키 2011-07-14 16:15 476
우에키님의 작성글 7 신고

제가 어제 화분을 샀어여><!

 

오후 2 시~ 오후6시 까지 1.5배 해주는 조각을 받았죠><

 

새벽에 공지를 보니

 

오후2시까지 업데이트한다네요?

 

역시>< 신은내편~

 

2시에 딱맞춰주는군

 

죤1나 조쿤~!

 

했는데

 

이뭐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왴ㅋㅋㅋ 핵쉴드가 날 가로막아 ㅋㅋㅋㅋ

 

2시간도 안남았엌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7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14
    하루 날라갔네;;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14
    캐시 날렸다는거죠 뭐임
  • 보리스
    하이아칸 심심탓파
    2011.07.14
    빨랑 답 ㅋㅋㅋ 내 하이아칸서 1:1 귓말로 괴롭힐거임 안갈쳐주면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점검 연장 크리 패치 크리 마지막이길 바라는 핵쉴드 크리 !
  • 란지에
    하이아칸 우에키
    2011.07.14
    엌ㅋㅋㅋ 궁금했어요?;ㄷㄷㄷ
  • 막시민
    네냐플 오화단월참
    2011.07.14
    고생이시군요 ㄷ.ㄷ.
  • 보리스
    하이아칸 심심탓파
    2011.07.14
    문제 답이 뭐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