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어제 화분을 샀어여><!
오후 2 시~ 오후6시 까지 1.5배 해주는 조각을 받았죠><
새벽에 공지를 보니
오후2시까지 업데이트한다네요?
역시>< 신은내편~
2시에 딱맞춰주는군
죤1나 조쿤~!
했는데
이뭐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왴ㅋㅋㅋ 핵쉴드가 날 가로막아 ㅋㅋㅋㅋ
2시간도 안남았엌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믹민2011.07.14하루 날라갔네;; -
하이아칸 믹민2011.07.14캐시 날렸다는거죠 뭐임 -
하이아칸 심심탓파2011.07.14빨랑 답 ㅋㅋㅋ 내 하이아칸서 1:1 귓말로 괴롭힐거임 안갈쳐주면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점검 연장 크리 패치 크리 마지막이길 바라는 핵쉴드 크리 ! -
하이아칸 우에키2011.07.14엌ㅋㅋㅋ 궁금했어요?;ㄷㄷㄷ -
네냐플 오화단월참2011.07.14고생이시군요 ㄷ.ㄷ. -
하이아칸 심심탓파2011.07.14문제 답이 뭐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