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헥쉴드 하루종일.
님들아 시련은 아직 끝이 아니에요.
1차 시련 -> 점검 연장
2차 시련 -> 패치 다운로드
3차 시련 -> 핵쉴드 진행중
믿슴다 이게 끝이라는걸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우에키2011.07.144차 시련 -> 서버 재부팅.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ㅠㅠ 근데 이거 먼가 이상함 인증 실패로 인한 4차 시련 진행중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뭉미 ... 전 아직도 패치 10% 정도 = ~ = 안돼 별접님 먼저 가시다니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