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싸 패치 끝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16:15 437
별접기님의 작성글 3 신고

근데 헥쉴드 하루종일.

님들아 시련은 아직 끝이 아니에요.

1차 시련 -> 점검 연장

2차 시련 -> 패치 다운로드

3차 시련 -> 핵쉴드 진행중

 

믿슴다 이게 끝이라는걸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우에키
    2011.07.14
    4차 시련 -> 서버 재부팅.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ㅠㅠ 근데 이거 먼가 이상함 인증 실패로 인한 4차 시련 진행중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뭉미 ... 전 아직도 패치 10% 정도 = ~ = 안돼 별접님 먼저 가시다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