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심심탓파2011.07.14해설 : a가 물어 본 이유-최소 1개를 먹었다.... b,c가 모르는 이유-최소 1개를 먹었다... d가 모든걸 아는 이유 4개를 먹었기 때문 -
하이아칸 심심탓파2011.07.14아.... 바본가봐 a부터 하나하나 하고 있었다니... 답 4개 -
네냐플 해석학2011.07.14D가 8개를 먹었다면 A,B,C 모두 서로 1개씩만 먹었단 사실을 알아야 하므로 모순이 생깁니다. -
하이아칸 아크위자드2011.07.14정답 8개 왜냐 A,B,C한개 먹을때 D가 다먹음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D가 8개 먹고 나머지 1개씩 먹음 ^^그래서 알음 자기가 8개나먹엇으니 한개씩은 다먹었다 그러고 ㅋㅋ 그럼 애들은 1개씩먹고 지가 나머지 다처먹은것임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