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연장?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15:42 401
RBERS』antonio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다 잡아주고 있나 ㅇㅅㅇ?

 

엌이쿠 고마움 매크로 못잡고 이밴+ 캐시탬 넣은 거면 정말 퍼팩트하게 매우 몹시 아주 재미있겠네요

ㅇㅅㅇ

 

매크로 잡는 중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음 ㅇㅅㅇ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매크로 잡는중이라고 마음으로만 바랄뿐 현실은 시궁창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