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이고 ~~~OTL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15:43 434
아크위자드님의 작성글 3 신고

1시간째 징징거리는거에 답글달기도 귀찬고 나도 징징거려야징 ㅋㅋ

개발진이든 운영진이든 빨리 마무리 잘해서 게임 좀 하게해주세요.

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ㅜㅜ너무너무하고시픔 ㅜㅜ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그리움님의 글벨 크리 먹고 자빠짐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글벨~글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