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별접기님..

네냐플 팔라펴 2011-07-14 15:42 341
팔라펴님의 작성글 2 신고

나스테 아님..ㅠ?

니스텐가...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팔라펴
    2011.07.14
    그래요 까짓거 한글자쯤이야.. 연장보단 났지ㅡㅡ;ㅋ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괜찬음 괜찬음 까짓거 한글자 쯤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