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출근전에 말이죠... 목요일 청소퀘할려고 했는데 말이죠....
30분 또 연장되서 말이죠... 이제 출근이지 말이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아크위자드2011.07.14돈 열심히 버세요 ㅋㅋ -
네냐플 유기화학2011.07.14늦은출근으로인한임금삭감을보상하라! -
네냐플 JusTicE*2011.07.14퇴근후 산스로 놀러가요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수고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