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

네냐플 CJGLS 2011-07-14 15:18 415
CJGLS님의 작성글 4 신고

출근전에 말이죠... 목요일 청소퀘할려고 했는데 말이죠....

30분 또 연장되서 말이죠... 이제 출근이지 말이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돈 열심히 버세요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유기화학
    2011.07.14
    늦은출근으로인한임금삭감을보상하라!
  • 시벨린
    네냐플 JusTicE*
    2011.07.14
    퇴근후 산스로 놀러가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수고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