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가 어렵다고?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융용 2011-07-14 15:19 463
융용님의 작성글 5 신고
단순노가다하는 리니지가 더 어렵겠다 애기들아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이런건 덧글도 아까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리니지가 더어렵고 재밋으면 그거하지왜 조슈아 만들어서 깽판임?ㅋㅋㅋㅋㅋ 니가 싸움을 글케잘함???? 연병장으로 따라와
  • 시벨린
    네냐플 JusTicE*
    2011.07.14
    어그로 끌려면 그냥 조용히 리니지 하세요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14
    메이플과 비교했을때 이야기 하는인데 리니지가 왜나오니 ㅡ,ㅡ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개소리작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