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 vs 메이플 어떤게 초딩게임이냐?

하이아칸 융용 2011-07-14 15:18 676
융용님의 작성글 7 신고
난 둘다라고 생각하는데 
전체 댓글 :
7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메이플
  • 티치엘
    네냐플 Baek
    2011.07.14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사람 왜저렇게 센척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투 멋있는줄 아나봐.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빵터진다진짴ㅋㅋ
  • 시벨린
    네냐플 JusTicE*
    2011.07.14
    이걸 하는 당신도 초딩!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14
    메이플이 더많은 키보드로 하니 더 쉽워서 초딩이 하기 쉬움 하지만 테일즈는 스텟 찍기 장난 아님 재분 쉽지 않죠 ㅋㅋ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텔즈는초딩이하긴너무어려울껄?
  • 루시안
    네냐플 솖임
    2011.07.14
    난 네가 초딩이라 생각해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융융아 내일 학교가야지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