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아크위자드2011.07.14메이플 -
네냐플 Baek2011.07.14ㅋㅋㅋㅋㅋㅋㅋㅋ저 사람 왜저렇게 센척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투 멋있는줄 아나봐.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빵터진다진짴ㅋㅋ -
네냐플 JusTicE*2011.07.14이걸 하는 당신도 초딩! -
하이아칸 믹민2011.07.14메이플이 더많은 키보드로 하니 더 쉽워서 초딩이 하기 쉬움 하지만 테일즈는 스텟 찍기 장난 아님 재분 쉽지 않죠 ㅋㅋ -
하이아칸 ARCANEMIST2011.07.14텔즈는초딩이하긴너무어려울껄? -
네냐플 솖임2011.07.14난 네가 초딩이라 생각해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융융아 내일 학교가야지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