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벤트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냐플 뇌류혼 2011-07-13 16:02 563
뇌류혼님의 작성글 2 신고

산스루리아 돌아와라~ 이벤트 어이가없네

휴먼기간 3개월??  유저들이 왜떠났는지 그걸모르나보네....

100날 이벤트해봐라

필드 던전에 유저보다 매크로 많은데

아무리 이벤트 100번해봤자~ 사람들 안온다.

 

옛말에 이런말이 있지~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산스루리아? ㅋㅋ 과연 몇명이나 관심있어할까? ㅋ

필드와 던전은 매크로들이 판을치고 고랩이라는 유저들은 매크로와 스핵으로 고랩던전에서

당연하듯 매크로돌리는 게임 누가와서 다시하고싶어할까

더욱이 테일즈위버 브랜드 이미지 국내에서 밑바닥인것을

그나마 남아있는 이유는 과거의 추억때문에 남아있고

 

차라리 장비 업데이트 무기 업데이트 사냥터 업데이트 할 임금과 노력으로

매크로 잡는데 투자해라

 

 

아무리 게임이 이쁘고 좋아봐야 무슨소용이냐.. 어차피 관심밖의 게임이되버렸고

매크로 하나둘 생겨날때부터 잡는 노력도안한 넥슨인것을...

 

혹시라도 매크로 잡을려거등 매크로 관련계정 주민번호로된 계정은 모두 영구삭제해야된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ㅋㅋㅋㅋㅋㅋㅋㅋ맞어요 백날 이벤트 하면머함 매크로가 삼천만대군 몰고 같이 돌아오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가을계곡
    2011.07.13
    맞는말... 이벤트도 좋긴한데 메크로 부터 잡아줘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