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99이벤에 관해서 말들이 많네요..

네냐플 『제이키아』 2011-07-13 16:01 556
『제이키아』님의 작성글 2 신고

뭐 키우던캐릭 힘들게 키웠는데 다른사람이 하루만에 폭렙하면 기분이 더럽겠죠 당연히

 

하지만 반대로 생각할수 있는거 아닙니까?

 

자기 자신도 이번기회에 여지껏 못키워본 캐릭 부캐로 만들어서 하루만에 폭렙할수있는 기회아님니까 ㅋㅋ

 

전 이번기회에 사람많은 하이아칸에 자리를 틀려고 생각중 ㅎㅎ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저희 클원 세분은 어제 막 100을 찍엇단말입니다 ㅠ.ㅠ
  • 이자크
    하이아칸 곰붕어
    2011.07.13
    옳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