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키우던캐릭 힘들게 키웠는데 다른사람이 하루만에 폭렙하면 기분이 더럽겠죠 당연히
하지만 반대로 생각할수 있는거 아닙니까?
자기 자신도 이번기회에 여지껏 못키워본 캐릭 부캐로 만들어서 하루만에 폭렙할수있는 기회아님니까 ㅋㅋ
전 이번기회에 사람많은 하이아칸에 자리를 틀려고 생각중 ㅎㅎ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이진즈2011.07.14...저희 클원 세분은 어제 막 100을 찍엇단말입니다 ㅠ.ㅠ -
하이아칸 곰붕어2011.07.13옳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