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꾸 다른컴퓨터에서 연결을 요청하여 연결을 종료합니다.

하이아칸 x지르x 2011-07-13 15:58 399
x지르x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렇게 뜨는데요. 이거 해킹인가요???자꾸 로그아웃되네요;

 

otp 사용해서 제 컴퓨터에서만 로그인되게 해놨는데;;이게 뭐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해킹시도다 비번바꿔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