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이미 진즉에 포기했어
넥슨이 테일즈에 바라는건 하나지
어차피 조금있으면 아키 블소 디3같은 대작게임들 슬슬 나오고 테일즈 하는사람들은
대작게임과 매크로에대한 스트레스로 접겠지 그전에 캐쉬로 돈 조금이라고 더벌려고 캐쉬템만 패치하고 하는거지
매크로 없앨려고 노력하면 몇년전에 그리했어야지 걍 포기하고 매크로를 npc로 받아들이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담바I한까치2011.07.12긍정적이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