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없애달라고 하지마라 ㅋㅋㅋ니들도 이제 알잖아 ㅋ

네냐플 저내일입대해요 2011-07-11 21:22 627
저내일입대해요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이미 진즉에 포기했어

 

넥슨이 테일즈에 바라는건 하나지

 

어차피 조금있으면 아키 블소 디3같은 대작게임들 슬슬 나오고 테일즈 하는사람들은

 

대작게임과 매크로에대한 스트레스로 접겠지 그전에 캐쉬로 돈 조금이라고 더벌려고 캐쉬템만 패치하고 하는거지

 

매크로 없앨려고 노력하면 몇년전에 그리했어야지 걍 포기하고 매크로를 npc로 받아들이셈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담바I한까치
    2011.07.12
    긍정적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