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지라서 티치엘 텔레포트도 못하고 발로 뛰어서 워프 찍는데 몇 번을 죽는데 참.. 매크로 척결이 목적이라고는 하지만 일반 유**지 피해를 주는 방법을 굳이 선택해야겠습니까?
매크로도 짜증나는데 소환전사는 그거보다 더 짜증납니다. 왜냐구요? 경험치를 떨구고 아이템 내구도가 떨어지고 돈이 없어지고 하니까 당연히 더 짜증나죠. 여하튼 그만 합시다
- 전체 댓글 :
- 0
거지라서 티치엘 텔레포트도 못하고 발로 뛰어서 워프 찍는데 몇 번을 죽는데 참.. 매크로 척결이 목적이라고는 하지만 일반 유**지 피해를 주는 방법을 굳이 선택해야겠습니까?
매크로도 짜증나는데 소환전사는 그거보다 더 짜증납니다. 왜냐구요? 경험치를 떨구고 아이템 내구도가 떨어지고 돈이 없어지고 하니까 당연히 더 짜증나죠. 여하튼 그만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