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요즈음 렉이 심해진듯..

하이아칸 전설의고향만두 2011-07-11 20:16 472
전설의고향만두님의 작성글 0 신고

렉도 심해지고..

 

게임하면서 자주느끼는게 매크로만 마주칠때.. 오나전 디아블로 싱글모드하는 암울한기분..

 

유저수는 줄어가고..

 

처단해야할 매크로는 늘어만 가고..

 

테일즈위버 망할날이 다가오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