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도 심해지고..
게임하면서 자주느끼는게 매크로만 마주칠때.. 오나전 디아블로 싱글모드하는 암울한기분..
유저수는 줄어가고..
처단해야할 매크로는 늘어만 가고..
테일즈위버 망할날이 다가오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