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야 매크로좀 어떻게해바...이라는데요;;
기술적으론 절대 불가능하구요 중국이 더 실력이 헐씬좋은게요
흠..그런데 왜 쟈들이 매크로를 돌릴까요?랩업해서싸울려고?
그럼 케릭 팔라고?
바로 테일즈 머니를 팔려고하지..그럼 유저들이 메니아 같은대서 일반 유저말고는 사지마..
딱보면 수십억 가지고 파는사람이 작업장이다...중국에서 판매하는 한국사람.^^
거래안하면 거래가 활발하지 않으니까? 쟈들목표는 매크로 돌려서 머니를 모으는건데;;
매크로 안돌리겠죠?ㅎㅎ 이거가능한가요?
매크로 없애는거랑 같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1아예 그냥 현질을 안 하면 되죠 -
하이아칸 spirit〃2011.07.11그냥 블루물량 좀만 더늘리는게 나음 불편하지만 매크로 확실히 줄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