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근성으로 뭘 할라고...... 레벨 1짜리로 시작해서 일주일만에 레벨 60 찍을 정도면 나름 게임 할만한거 아닌가?
몰이사냥 안하고 착실하게 사냥하는데에는 오히려 지금 정도가 적절한 거 같다고 생각함.. 예전에는 몰이 안하려고 해도 자동적으로 몰려서 사망하는 경우가 너무 잦아서 새빠지게 칼 휘둘러도 레벨업도 안되고 죽을맛이었구만.... 돈 많은 사람들이야 포션 마셔가면서 몰아가면서 폭이나 쾅쾅 때려박고 티치엘은 전체마법 난사하고 그러면 레벨 빨리 오르는데 매크로가 몹을 다 차지하니 예전에 비하면 안 오르겠지만 돈없는 유저는 몹과 1:1이 가능한 경우가 많아서 나름 할만함...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다크라키2011.07.13이런글은 또 첨보네 매크로로 인해 피해보는건 생각안하고 저렙 및 자기위주의 발상은 어디서 나오는거지? 희귀템들이 몹한테서 나오는데 그걸 아무 노력도 안하고 얻어가는 사람하고 주구장장 붙잡아서 얻는거하고 똑같니? -
하이아칸 믹민2011.07.11요즘엔 초보자들이 돈벌기 쉬웠지만 스승 제자 등등 롱소드 퀘스트템 예전에는 돈벌기 개힘들었는데 -
하이아칸 spirit〃2011.07.11솔직히 돈없다는것도 핑계임;; 저렙 때 바인디으로 기본자금 만들고 인챈트템으로 ㄱㄹ아타서 하루에 30분만 투자하면 돈 쌓임 무자본초보가 득으로돈벌려하는건 어리석은짓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