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레벨30짜리 티첼인데용

하이아칸 올리비아왓셈 2011-07-11 13:35 382
올리비아왓셈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땐 사냥 어디서하나요?

백법이라 배운공격마법이라곤 아이스미사일인가? 그거 하나밖에없궁...

글구 튜토리얼아머 언제까지 끼는게 맞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x지르x
    2011.07.11
    파티게시판에다30백법데리고사냥가실분~이렇게 글올리면 격수분이 알아서 데리고 갈꺼에요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x지르x
    2011.07.11
    백법이시면 파티하세요. 전 그랩때 해저동굴에서 격수랑 공평사냥했어요. 랩35이상되시면 시노프던전가도 잘올라여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1
    공법키울땐 셀바스6에서 파볼로몰이사냥 했는데 백법은 잘모르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