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때문에 떠나는 1人

하이아칸 벅샷 2011-07-11 08:36 534
벅샷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로 인한 랙..팅김..스트레스..

더이상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받기는 싫어서 떠납니다.

게임은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는거지..텔즈는 하면 할수록

매크로로 인한 상대적 박탈감과 밀려오는 짜증이 더이상 감당이 안되내여.

어차피 접는거 장비 싹다 인크 바르고 갑니다.

수고하세여.

ps. 인크는 절대 지르지마세여. 인크는 넥슨의 농간임.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1.07.11
    저도 매크로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다른 타 게임을 중점적으로 하고있으며 정착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끔 테일즈 접속하지만 엄청난 매크로들을 보는순간 나는 살포시 종료버튼을 누르고 퇴장 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1
    인크....
  • 조슈아
    하이아칸 달콤한내또옹꼬
    2011.07.11
    다 이건 주체측이 바라는 바임~ 뭐 이미 평균 동접률자들이 몇백 될까말까~밖에 안되는 망겜이지만... 좀만 더 초딍,중딍, 들을 힘들게 하면 이용자가 팍 줄것이기에 그럼 한국 서버 close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