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게임

네냐플 Ð가련、 2011-07-10 16:40 339
Ð가련、님의 작성글 1 신고

트릭스터랑비슷해보여서 해밨는데 처음해보면 진짜 좀 넘 방황하게되는게임같음

이거한 10도못키우고 최대 6까지키우다가 끊어버림

초보자 이끄는게 좀 후잡하달까 ??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암튼 전부터 아 이거다시해볼까 하고 시작하고나서 몇렙키우고 또 끊코 이거반복돼는 ;;;

순간이동 ?? 그런서비스는 없는지 퀘하나깰려면 멀그리 멀리 달려야하는지 짜증나던 기얻이나는데

지금은어떨지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0
    저도 예전에는 30까지만 찍고 지쳐서 계속접었는데 최근 다시 새로시작해서 75찍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