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는 사람들 전부가 아니고 뭐만하면 제시하라는 놈들
아니 세상에 파는 입장에서 가격을 개시를 해놔야지
니네는 어디 슈퍼마켓 가서 물건살때
이거 얼마에요? 물으면 주인이 제시염 ㅋ이러냐?
파는 입장에서 최소한 가격을 어느 정도 정해놔야 흥정을 하던가 말던가 사던가 하지
뭐 게임이 거래량이 많아서 시세가 안정된 것도 아니고
가격보면 111111111 ** 도배해놓고
가격 뭐 대충 싸매서 불러보면 지 원하는 가격 아니면 그냥 ㅅㄱ /죄송합니다 이러고 1대1 쳐끊고
사는놈이 멍청하게 높은 가격 부르길 바라는 심보밖에 더있냐그게?
진짜 장비템 살때마다 빡치네.
중고거래에서도 이런 경매유도성 제시 방식은 제재 대상이야.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아모르˝2011.07.11나라라슈퍼보드/그런 현상도 애초에 판매자가 가격을 명시해놓으면 그런일은 없죠ㅡㅡ -
하이아칸 spirit〃2011.07.10그냥 원하는 값을 써놓지말이지 -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2011.07.10파는사람이 가격 불러도 사는사람 지가 원하는 가격아니면 대화 끄는데요 이건 쌍방다 잘해야함 -
네냐플 花葉散之詩。2011.07.10ㅋㅋㅋㅋ 지템 비싸게 팔고싶은 맘은 한결같음 -
하이아칸 은백설2011.07.10맞는 말이지 -
하이아칸 믹민2011.07.10개념글 원하는 가격 아니면 수고 하죠 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