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저 웃습니다...

네냐플 『愛정결핍中』 2011-07-10 17:31 376
『愛정결핍中』님의 작성글 1 신고

 

산스루업뎃과이벤...?

피식...

운영자분들...알면서 고개돌리고 있는거죠?

지금 그런거할 상황이 아닐텐데요?

초반에는 그래도 잡겠다고 약간이나마 노력은 하다만..

이제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서 엄두도 안나나요?

2년전에 끊었다가 갑자기 생각이나서 오랜만에 접속을 했는데..

이건 뭐 다시 끊으라는건가봅니다.^^

아마 저처럼 오랜만에 접속했다가 끊는분들 많을텐데

그나마 지금 텔즈에 남아있는분들은 겜에대한 애정으로 겨우겨우 남아있을걸요?

유저가 다 사라져야 정신차릴건가요?

제눈에는 캐시템도 매크로들을 위한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영자분들 정말 이게임을 생각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정신차리세요.

지금은 그쪽에서 유저분들을 외면하지만

머지않은 날에는 유저분들이 게임을 외면 하는날이 올겁니다.

정신차리시길바랍니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10
    내일이 될지 오늘이 될지 아무도 알수 없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