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산스루업뎃과이벤...?
피식...
운영자분들...알면서 고개돌리고 있는거죠?
지금 그런거할 상황이 아닐텐데요?
초반에는 그래도 잡겠다고 약간이나마 노력은 하다만..
이제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서 엄두도 안나나요?
2년전에 끊었다가 갑자기 생각이나서 오랜만에 접속을 했는데..
이건 뭐 다시 끊으라는건가봅니다.^^
아마 저처럼 오랜만에 접속했다가 끊는분들 많을텐데
그나마 지금 텔즈에 남아있는분들은 겜에대한 애정으로 겨우겨우 남아있을걸요?
유저가 다 사라져야 정신차릴건가요?
제눈에는 캐시템도 매크로들을 위한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영자분들 정말 이게임을 생각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정신차리세요.
지금은 그쪽에서 유저분들을 외면하지만
머지않은 날에는 유저분들이 게임을 외면 하는날이 올겁니다.
정신차리시길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lueze2011.07.10내일이 될지 오늘이 될지 아무도 알수 없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