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소환된 병사 블루에 대해서 ㄷㄷ

하이아칸 애지란 2011-07-09 15:18 462
애지란님의 작성글 2 신고

누군진 몰라도  매크로 잡겠다고 놓아놓은 병사 그거 그냥 사람들이 1:多 공격할때 자꾸 공격해서 죽네여

매크로 잡는건 좋은데 많이 풀어놓진 맙시다 즐테여~!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랩업을향해서
    2011.07.09
    그런데 그거 매크로들 잘 피하던데;;; 어케 하는거여 대체...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09
    저도 ;; 렙 100안될때 속해2에서 블루말구 레드한테 한대 처 맞구죽음../ 사람같은게 막 달려오더니 침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