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군진 몰라도 매크로 잡겠다고 놓아놓은 병사 그거 그냥 사람들이 1:多 공격할때 자꾸 공격해서 죽네여
매크로 잡는건 좋은데 많이 풀어놓진 맙시다 즐테여~!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랩업을향해서2011.07.09그런데 그거 매크로들 잘 피하던데;;; 어케 하는거여 대체... -
네냐플 타모르2011.07.09저도 ;; 렙 100안될때 속해2에서 블루말구 레드한테 한대 처 맞구죽음../ 사람같은게 막 달려오더니 침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