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테일즈위버 메크로 처리좀 어떻게 해주면 안됩니까?
완전 요XXX이란 게임처럼 WO○에 빠졌나요? 아니면 테X에 빠졌나요?
어떻게 관리 좀 되는 것 같더니 안되고 지금은 뭐 완전 메크로 판이더군요..
예전에 무료화 되고 나서 없더니 왜 점점 늘고 또 늘고 또 늘어버리는 건가요?
하루에 3천명 5천명 잡으면 뭐합니까.
계정 하나당 서버에 만들 수 있는 아이디가 복수에다가
지우면 그 날 다시 만들어서 다시 메크로 판...
그리고 테스터기는 뭐 돈 회수용이잖아요? 써봤자 메크로도 푼다던데
어떻게 관리좀 해주세요. 이 게임살리고 싶으면
뭔 놈의 게임이 사냥터 나가면 바로 메크로랑 인사할 판입니까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