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온 맵이 매크로로 뒤덥히면 어떻게될까요..........
제생각이지만 차라리. 처음 소프트맥스가
테일즈위버를 제작하고 계획 하면서
관리할떄가 정말 좋았네요
그때는 정말 조촐하게 업데이트하면서
그나마 핵이나 매크로 쓰는사람이 없었는데
지금은 뭐 GM님 외치기도 안보일 뿐더러
사냥터가면 최소 못해도 매크로 돌리는사람이 10명이상인데
4년만에 다시 접속해서 새로 키울라고 하니까
너무 힘드네요....
차라리 옛날처럼 유료화했으면
차라리 나았을거같네요
소프트맥스쪽에서 다시 테일즈위버 인수 해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햇으면 좋겟네요;;
근데..
이렇게 써도
운영자는 안보겠지요 ㅡㅡ?
넥슨 개객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돈베리2011.07.10넥슨 점점 개발하는 게임마다 망하는 분위기던데 있는거라도 좀 잘 꾸렸으면 좋겠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