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챕터 1 나르비크로 돌아가자 퀘스트에서

네냐플 Gacheon 2011-07-09 12:52 377
Gacheon님의 작성글 0 신고

나르비크 퀘스트샵 들어가서 대화걸었는데

 

왜 아무 반응이없는거죠..?

 

버그인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