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어제팅김.. 글고 그탑18층에

네냐플 타모르 2011-07-09 11:22 431
타모르님의 작성글 0 신고

쭉 게시판 돌아보니까 정말 아노만 튕겼네요.

저도 튕겼음 .; 한 1~2분정도 못 들어가고

있었네요. 서버 목록도 안떠서..

에오 스 땜에 그런가 했는데 글 보니 그건 아니네요 아노만 튕인거네용.

 

그리고.. 그탑 18층에 유난히 눈에 띄이는 유저한분이 계시는데

후성님인가요. 이분이요.  란지에가 텔포하면서 매크로짓하네요. ? 

제가 18층 입구에서 몹이 몰려있어서 캐릭있는거 눈치 못채고 범위기술 쓴담에

사람있는거 알아서 막 죄송하다는데 아무 대답없는거임.

그래서 그냥 씹는건가했는데 제가 사냥하는데도 그렇고 다른분 사냥하는데

텔포해서 잡고 있음.  계속 그러길래 씅나서 야 이 ㅅㅂㄻ 라고 쫒아다녀도 대답도없음

국산 이자크 매크로도 봤는데 이사람이야 텔포 안하니 넘어가고.

티첼은 모르겠는데 란지에가 텔포??  

텔포 스크롤 사용은 저도 하지만 그렇게 산발적으로 못합니다.;

더블클릭하면 사용방법이 신조보다 한단계 거쳐야하니까 사실 몹이 몰리거나하는

위험한 상황에선 쓸 생각을 못하는데요(제가 그래서.;)

상당히 빠른 텔포를 하시고 매크로짓하시고 가네요? 이거 멍미.. 

캐릭 꾸민거 봐선 절대로 한국유저인데 란지에가 언제부터 텔포 가능했음...?

진짜 사람이 굴리는 유저라도 사과하셔야겠지만 보니까 클럽도 든 사람같은데

제가 멍청하게 그걸 제대로 못 봤네요.-_- ;

이분 아는분이나 절대 매크로가  아니다라는 분의 증언이 있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