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쭉 게시판 돌아보니까 정말 아노만 튕겼네요.
저도 튕겼음 .; 한 1~2분정도 못 들어가고
있었네요. 서버 목록도 안떠서..
에오 스 땜에 그런가 했는데 글 보니 그건 아니네요 아노만 튕인거네용.
그리고.. 그탑 18층에 유난히 눈에 띄이는 유저한분이 계시는데
후성님인가요. 이분이요. 란지에가 텔포하면서 매크로짓하네요. ?
제가 18층 입구에서 몹이 몰려있어서 캐릭있는거 눈치 못채고 범위기술 쓴담에
사람있는거 알아서 막 죄송하다는데 아무 대답없는거임.
그래서 그냥 씹는건가했는데 제가 사냥하는데도 그렇고 다른분 사냥하는데
텔포해서 잡고 있음. 계속 그러길래 씅나서 야 이 ㅅㅂㄻ 라고 쫒아다녀도 대답도없음
국산 이자크 매크로도 봤는데 이사람이야 텔포 안하니 넘어가고.
티첼은 모르겠는데 란지에가 텔포??
텔포 스크롤 사용은 저도 하지만 그렇게 산발적으로 못합니다.;
더블클릭하면 사용방법이 신조보다 한단계 거쳐야하니까 사실 몹이 몰리거나하는
위험한 상황에선 쓸 생각을 못하는데요(제가 그래서.;)
상당히 빠른 텔포를 하시고 매크로짓하시고 가네요? 이거 멍미..
캐릭 꾸민거 봐선 절대로 한국유저인데 란지에가 언제부터 텔포 가능했음...?
진짜 사람이 굴리는 유저라도 사과하셔야겠지만 보니까 클럽도 든 사람같은데
제가 멍청하게 그걸 제대로 못 봤네요.-_- ;
이분 아는분이나 절대 매크로가 아니다라는 분의 증언이 있나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