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머하냐 짜증난다
매크로좀 잡아1 서버는 왜케 튕기고 버벅거리고끊켜
매크로관리를 못하면 버그라던가 버벅거림서 끊키는 현상좀 관리해줘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