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넥슨아

하이아칸 Tobecontinued 2011-07-09 11:41 407
Tobecontinued님의 작성글 0 신고

넥슨 머하냐 짜증난다

매크로좀 잡아1 서버는 왜케 튕기고 버벅거리고끊켜

매크로관리를 못하면 버그라던가 버벅거림서 끊키는 현상좀 관리해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