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님들 안튕기심 ㅡㅡ?

하이아칸 밍류 2011-07-09 11:17 356
밍류님의 작성글 1 신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09
    아노는 어제밤에 튕겨써용. 이번엔 하칸입니까.; 전 지금 접을 안해서.ㅠㅠ 아노상황은 모르겠네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