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보인대다;; 겁나게 어렵고 모니터 던절뻔혓내요;;
돈이나 아템밖에 안주는데 구지 안해도 되지않나요?
겜하는데 지장없자난요?;; 현질하면되는거고;;챕터 안하면 어딜 가야는데 못가고 머..이런식으로 안되는거업죠?
맞다면;;안할라고요;;힘드내여 ㅠㅠ 랩업보다 힘듬 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화이트요정2011.07.09흠..그러군요 ;;감사하빈다 ㅋ; -
하이아칸 믹민2011.07.08저는 깨는 이유는 스토리가 볼만해서 깨는거 -
하이아칸 믹민2011.07.08참고로 에픽 2는 에픽 1 챕터 다깨야지 가능 -
하이아칸 믹민2011.07.08에피소드 2 챕터 5는 더 좋음 머리확장에 머리 장비 착용한 상태에서 착용 가능 그 가격이 사람들에게는 4천 이상에 팔림 이것은 제가 반년 전에 판 가격이구 요즘 물가 급등해서 더 비싸게 팔릴수도 -
하이아칸 믹민2011.07.08상관없음 하지만 챕터 아이템 초보자들이게는 좀 좋아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