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챕터 퀘스트 할피료없죠?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7-08 21:00 481
화이트요정님의 작성글 5 신고

초보인대다;; 겁나게 어렵고 모니터 던절뻔혓내요;;

돈이나 아템밖에 안주는데 구지 안해도 되지않나요?

 

겜하는데 지장없자난요?;; 현질하면되는거고;;챕터 안하면 어딜 가야는데 못가고 머..이런식으로 안되는거업죠?

맞다면;;안할라고요;;힘드내여 ㅠㅠ 랩업보다 힘듬 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7.09
    흠..그러군요 ;;감사하빈다 ㅋ;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08
    저는 깨는 이유는 스토리가 볼만해서 깨는거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08
    참고로 에픽 2는 에픽 1 챕터 다깨야지 가능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08
    에피소드 2 챕터 5는 더 좋음 머리확장에 머리 장비 착용한 상태에서 착용 가능 그 가격이 사람들에게는 4천 이상에 팔림 이것은 제가 반년 전에 판 가격이구 요즘 물가 급등해서 더 비싸게 팔릴수도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08
    상관없음 하지만 챕터 아이템 초보자들이게는 좀 좋아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