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진짜 잊모4 왜이래요?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8 21:06 455
x지르x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2번이나 팀 맺고 갔는데 다 하고 다음 층으로 갈려고 워프탔는데 저만 다음층으로 안가져서 저만 실패했네요 2번이나1!

아놔 팀구하기도 힘든데 진짜 이거 왜이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