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번이나 팀 맺고 갔는데 다 하고 다음 층으로 갈려고 워프탔는데 저만 다음층으로 안가져서 저만 실패했네요 2번이나1!
아놔 팀구하기도 힘든데 진짜 이거 왜이래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