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는 이것만 하면 해결됨 ㅋ

하이아칸 ˝아모르˝ 2011-07-08 20:33 528
˝아모르˝님의 작성글 0 신고

 

레어를 그냥 먹게 하지말고

왼쪽에 알림 띄우긴 하되(굳이 안띄워도 되고)

잡템처럼 땅바닥에 떨궈서 주워먹게ㅋ

소유권 잡템보다 오래주던지 똑같게주던지는 운영진 재량이고

 

이렇게하면 매크로들은 잡템까지 관리해야하는 지경에 이르고

시높5층처럼 잡템무게가 후덜덜한곳은 매크로가 가장 먼저 없어질꺼에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