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255만랩 매크로들도 짜증남

네냐플 뇌류혼 2011-07-08 08:33 479
뇌류혼님의 작성글 0 신고

분명 그녀석들 본케릭은 따로있음 지들도 게임내에서 다른유저에게 욕먹고 겜하기는 싫겠지

마늪만가봐도 만랩 매크로 365일~ 풀가동

홍옥4는 이미 점령당했고

정말 게임이 안드로메다로 가버리는군

손컨유저는 정말 찾기힘든 세상이 되어버리는군

이중적인 모습으로 게임하는 유저들 혹시 내글보면 니들 테일즈 처음했을때를 생각해라

운영진도 잘못이지만 그런 유혹에 넘어간 테일즈유저도 잘못이다.

 

나역시 매크로 판매사이트에서 6만5천원내고 구입할까말까하다가  나도 똑같은놈 되기싫어서

아직까지 손컨을 고집하고있다.

 

부케릭만들어서 매크로 돌리고 얻은 레어템으로 장사해서 본계정으로 옴겨놓으면 그뿐이지만

 

서버별로~ 매크로 특히 클럽있으면서 매크로돌리는 유저들도 많더군

매크로로 만랩찍은 유저들도있고 어이가없다..

 

과연 손컨유저에게 보상은 없는것인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