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베기 막군 2차스킬

하이아칸 miosas 2011-07-08 08:56 338
miosas님의 작성글 2 신고

막군 2차스킬 실피드 랜스인가 그거 시엔 장난 아니게 먹던데요...;

거 뭐 투룡 급이래나???  그래서 찍어 볼까 하는데 그럼 도 보다 검 시엔이 더 높아지지 않나요???

도 계열 스킬은 오화 연 참 베기 풍아도1 찍어서 시엔 67이고 검 계열은 당베랑 폭 찍고 있어서 지금 시엔이 27 나와 있는데 실피드랜스 시엔이 45...;  찍으면 시엔 74 나오는데 그럼 베기막군은 이거 못 찍나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08
    실피드 랜스는 검계열에 속해있는 시엔 즉 전체 스킬수(찍은수)를 45번 넘어야 찍을수 있습니다 스킬창 위에 [찍은수/99] 이게 시엔
  • 루시안
    하이아칸 농심안성탕면
    2011.07.08
    시엔은 문제가 아니에요 문제는 sp 소모량이죠 100이나 드는데 그거 쓰고싶나요 누가 써요 .. 실랜은 솔직히 간지용입니다 .. 찍긴 찍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