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양심있으면 최소한 오토라도 좀 잡아라..

하이아칸 문주란 2011-07-08 07:44 317
문주란님의 작성글 0 신고

카울에 잠시만 서있어보세요.

1초에 오토 5마리씩 지나갑니다. ㅋㅋ

신규유저들은 오토에 치어서 업도 힘들고..

수집퀘스트는 거의 할 생각을 말아야되요..

오토때문에 수집퀘 정말 토나오게 힘들어여 ㅋㅋ

정말 이렇게 사람 질리게 하는 게임 첨보내여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