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울에 잠시만 서있어보세요.
1초에 오토 5마리씩 지나갑니다. ㅋㅋ
신규유저들은 오토에 치어서 업도 힘들고..
수집퀘스트는 거의 할 생각을 말아야되요..
오토때문에 수집퀘 정말 토나오게 힘들어여 ㅋㅋ
정말 이렇게 사람 질리게 하는 게임 첨보내여 ㅎㅎ
- 전체 댓글 :
- 0
카울에 잠시만 서있어보세요.
1초에 오토 5마리씩 지나갑니다. ㅋㅋ
신규유저들은 오토에 치어서 업도 힘들고..
수집퀘스트는 거의 할 생각을 말아야되요..
오토때문에 수집퀘 정말 토나오게 힘들어여 ㅋㅋ
정말 이렇게 사람 질리게 하는 게임 첨보내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