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운영진님들. 눈이 있으면 보세요.
테트리스 밑에 게임에도 못끼는 테일즈를.
무엇보다 향수게임 장수게임이죠.
저 그리고 주윗분들 대부분이 예전 오베때 좋은 기억때문에 테일즈를 찾는 것 같습니다.
정말 잘 만든 게임입니다.
1. 간편한 사냥 인터페이스 , 시스템
2. 타게임에서 볼 수 없는 동화같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색체 / BGM
3. 타게임에서 느껴볼 수 없는 마을에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4. 어느 그림체를 선호하는 사람이나 꾸미는 재미가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
5. 스토리텔링
정말 장점이 많은 게임입니다.
사실 매위 유저에 소리에 장황하게 써놓으려고 하다가,
그 메뉴조차 없어졌더군요.(대체 유저들이 소리를 낼곳은?)
이번에 다른 게임들은 여름방학맞이 혁신을 하는데
테일즈측은 유저의 소리를 귀귀울여 듣고 꼭 다시 성했던 때로 다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정말 다른게임해보니..몰랐던 답답함이 더 확실하게 다가오는군요 ㅋ
정말 재밋더군요~! 경매장! 홈페이지 커뮤니티~! 등등..
어차피 긴 글 안읽을거 같으니 간단 명료하게 지르고 가겠습니다.
1. 캐쉬
부분유료화라 이득을 취하는 캐쉬템 정도는 어쩔 수 없지만
도박성 밸런스 붕괴 템들을 내놓을때마다 사람들이 후루룩 빠집니다.
2. 마켓
경매장좀 제발 만듭시다.
상점검** 캐쉬로 만들어봤자 사람들 안삽니다.
프리마켓 빙빙돌면서 경매장있는 다른게임 부러워하지요.
돈이 회전하지 못하면서 잡탬은 결국 카울행이 되고
노가다 게임이 되지영.
또한, ㅁㄴㅇ로 보내는 일까지..ㅡ..ㅡ
3. 시드제한 풉시다.
필드에서 죽을시 패널티 10%를 없애 버리던가 대폭 감소 시키던가 그런것도 필요하겠져[이기능 왜있죠?;]
윙값이니 머니 윙사고 팔고 아이템 하나도 사고 팔기 지치는데
윙까지 필요하니 사람들 정말 지칩니다.
은괴는 왜 만들었죠?
이도 저도 아닌것이 사람들 원성만사고 윙 사기만 늘어나고..
경매장은 서버를 하나 만들어야겠지만 이건 정말 바꾸기 그렇게 힘든가요?
4. 망해버린 공식홈..
타게임 공식홈 같은 지속적인 업데이트
커뮤니티 부스터~ 그런것까진 안바랍니다. 에휴
홈페이지 리뉴얼 언제 하나요?
항상 똑같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네요.
이스핀 베레모 벗기기;; 조슈아 스크린샷;;
망게임..같습니다 정말..슬픕니다 ㅜ_ㅜ
5. 클럽 / 길드
최대 50명.
좁디 좁습니다.
사람들 모였다가 후루룩빠졋다가
한두명 접속해있고
많아봤자 10명입니다.
최대인원수를 늘려주세여
6. 길드스킬
초기개발노트에 있었던 길드스킬은 이미 버려진거 같구요..
아직 테스팅중인 게임입니까??-_-;;
경험치보너스 / 능력치 향상
이정도만 해줘도 만족할 겁니다.
전 접습니다. -ㅁ-;
참 열정있게 하고 수개월을 기다린 업데이트가 이제서야 됐는데
질렸달까요.
rpg는 테일즈밖에 할 줄 몰랐는데 던x앤파x터경매장 보고 컬쳐쇼크 느꼇습니다.
하나하나 용돈버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캐쉬질 창고확장 1000원정도하고..
게임돈으로 풀템맞춰가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커다란 이벤트~ 방송~ 와우~!
간만에 게임이란게 재미있어서 하는거네영.
또다시 제가 몇개월전 중학생떄가 생각나 테일즈를 문득해봤을때처럼.
언젠가 생각나 돌아올때 아나벨이 나왔으면 좋겠네영.
제발~!
위사항만이라도 업데이트해주세요.
다른건 이미 제가 시작할떄부터 다른분들이 실컷말해왔던 거라 그만적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마지에2011.07.08친구들한테 테일즈위버한다하면 테일즈런너라하다 모두ㅋㅋ 이게 테일즈위버의현실 -
네냐플 창천미르2011.07.0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헹님2011.07.08경매장좋다! 그리고 시드제한푸는게 왜 매크로먹잇감인가 매크로를 없애고 시드제한푸는것도 마땅하다봄 일단 첫순위가 매크로 근데 생각할수록 턱없이 답답하다 텔즈영자님 -
하이아칸 믹민2011.07.08건담은 3D이니 상관없고 바람의 나라보다는 심각한데 바람의 나라도 매크로있는데 헐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08경매장 없는 게임만 해서 그런가 마켓은 불편하진 않던데요...;; 이거 하나갖고 돈이 회전이 안 될리가 없죠; -
네냐플 ThiefCat★2011.07.08와 건담sd캡슐파이터보다 못햇다니..ㅠㅠ -
하이아칸 농심안성탕면2011.07.08경매장 없는건 텔즈만의 매력 아닌가 플마켓 돌아다니면서 하는거 .. 꼭 필요하다고는 못느끼는데 -
네냐플 백동수2011.07.08시드제한 푸는것은 곧 매크로에게 좋은 먹이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