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인크증발.. 꼭좀 읽어주세요 여러분~ ㅜㅜ

하이아칸 잭뫄뫄。 2011-07-07 18:25 690
잭뫄뫄。님의 작성글 0 신고

혹시

나르비크 플리마켓에 인크올려서 활성화 시키고 사냥갔다가 죽어도 인크 떨구나요???
나참어이가없네요..

분명 인크 잘팔구 있었는데.. 다시 자리좀 바꿀려구 저가 끄고 다시활성화 시켜서 인크 올릴려고하니까

인크가 사라짐..... 혹시나해서 땅도 살피고, 템창 펫창 창고 창도 확인 해봤는데 없네요..........

저 분명 쓰지도 않았고 끄기전에 인크 올라있는거 확인도 한거 같은데..

설마.. 장사중에 사냥갔다 죽어도 떨구나요????????????

나만 몰랐던 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