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를 하다말다 하다말다 한지가 5년이 지났네
그러면서 패치와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케릭터와 새로운 마을/사냥터가 나왔네
오랜 시간 지나도 변함없는건 매크로 였다
일반유저보다 매크로유저가 증가하고있다
게임을 만든 테일즈위버 운영팀이
매크로하나 감당을 못하고 매크로유저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사냥터를 점령하고있는 시점에 나는 문득..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
매크로가 운영팀이 아닐까라는...
바야흐로로는... 매크로들만이 공존하는 테일즈위버가 되지않을까라는 가설을
나 혼자 자그맣게 속삭여본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89티파니2011.07.07문득 궁금해짐 매크로유저랑 노매크로유저 비율이 몇대 몇인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