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님들 현재 테일즈 접속 잘되나요

네냐플 「L 2011-07-07 19:59 514
「L님의 작성글 13 신고
계속 캐릭터 접속하니까 서버가 끊겼다고 나오네요.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하이아칸 카수하
    2011.07.07
    저도 안댐 ㄷㄷ
  • 루시안
    네냐플 셰이드
    2011.07.07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 그런거군요.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아니라고 해야하나 -_-;;
  • 클로에
    네냐플 마요쮸쮸
    2011.07.07
    꾸잉;; 저도그럼,ㅜ 갑자기끊기더니;; 연결안되네요;;
  • 보리스
    네냐플 보리★스타
    2011.07.07
    저도 접속이 안되고 있네요
  • 시벨린
    네냐플 카벨라인
    2011.07.07
    저만 안되는줄 알았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07
    피방컴이 맛이간게아니었군...
  • 보리스
    네냐플 「니르
    2011.07.07
    그렇군 저만 그런 줄 알았음
  • 티치엘
    하이아칸 Hame、
    2011.07.07
    저두끊겻어요ㅠㅜ
  • 보리스
    네냐플 겨울하늘
    2011.07.07
    저도 안들어가 지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숨겨진귀요미
    2011.07.07
    저동
  • 막시민
    하이아칸 Dulie둘리
    2011.07.07
    저두요 서버렉인듯 ㅅㅂ 1.5배인데
  • 이자크
    네냐플 메그놀리아。
    2011.07.07
    나만 그런게 아니군...
  • 란지에
    하이아칸 하늘매
    2011.07.07
    저두 갑자기튕긴다음 계속그러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