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백법 티치 키우고 있는데요.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7 15:07 390
x지르x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랩 22인데요.

블레스라던가,,이런 보조 스킬들을 사용하면 자꾸 미스만 뜨더라구요;;

저랩이라서 그런건가요??

랩 몇정도 되야 미스가 안뜰까요;;스킬은 많이 배웠는데 보조형스킬들이 사용이 안되네요;;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