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랩 22인데요.
블레스라던가,,이런 보조 스킬들을 사용하면 자꾸 미스만 뜨더라구요;;
저랩이라서 그런건가요??
랩 몇정도 되야 미스가 안뜰까요;;스킬은 많이 배웠는데 보조형스킬들이 사용이 안되네요;;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