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법 재분배중인데요 65랩이구요;;
리커버리 1개 먼저찍고 그리고 메가블레이즈 3개찍엇는데;;왜 메테오 습득못하죠?;;
메가블레이즈3개이상찍어야 메테오 배우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햇무리2011.07.07아 그리고... 매크로들 보고 화가 나셔서 배우는 메테오라면 그렇게 추천안해요. 느리고 대미지가 그렇게 세지도 않아요. 좋은 클럽 들어 가셔서 그분들에게 지원받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
하이아칸 햇무리2011.07.07메테오 누르시면 밑에 필요로 하는 스킬 래벨들과. 찍으면 안될 래벨들이 나온답니다. 제가 봤을때는 와블같은 찍으면 안될 스킬을 찍었다던가. 메가블레이즈를 적게 찍어서 그런 것 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