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에 욕을 하거나 핀잔을 주는 행위는 비록 잘못된 행위입니다.
하지만 그만큼이나 테일즈위버를 즐기고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하기 위해서
하는 일종의 행위이지만 잘못된 길이라는 것을 각자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에 맞춰 욕을하는 리쥬커스님에 대해서는 상당히 짜증스럽습니다.
헛짚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상담원을 모방하여 글을 쓰는 행위는 영구정지 처분에 대해
불가피하며, 무엇보다 자신이 그 행위를 함으로써 운영진에 대한 모독이 되는 것 또한
사실로 여겨집니다.
이러한 사항에 대해 리쥬커스님은 하나도 빠짐 없이 다시금 유저들에게 사과해야 할 것이며,
만약 정말 상담원이라면 직업정신에 맞게 운영진들과의 회의에 게시판 의견을 종합하여
매크로 방안 및 처치와 결과에 대한 보고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할 것입니다.
욕을 하는 유저분들 외에도 테일즈위버에 관심을 가지는 유저 중 일부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업자들도 테일즈위버의 게임 시스템을 즐기고 있어, 매크로에 대한 방안들을
서슴없이 고찰과 이해를 유저들에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리쥬커스님은 분명 하이아칸 서버이고, 사과를 하지 않을 시 공개적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처벌유도를 진행할 것이며, 처벌받은 개인 정보에 대한 리포팅을 개제할 것을 제시하여
합당한 처벌 유형에 대한 모범을 보이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테일즈위버를 즐기시는 유저 여러분, 운영진이 뒷돈을 받았다느니, 오토플레이에서
정책을 밝히고서도 상품을 계속 판매한다느니 같은 현실화되지 않은 일에 대한 의견들은
각자 개인의 소양으로 마음에 품어두시고, 의견이 맞아떨어지는 분들과 상담하거나
혹은 질문글에 올려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언제부터 한국인의 유저들이 동방예의지인이란 호칭을 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만,
테일즈위버가 좋은 게임으로 알려지기 위해서는 욕을 하거나 하는 행위에 대한 반성으로부터
이루어짐을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P.S - 리쥬커스님, 앞 글에서 잠깐 봤지만 선동죄가 무엇인지 국어사전부터 다시 찾아보시구요.
명예회손에 대한 정의와 뜻에 대해 다시 한번 공부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넥슨 회사는 게임 회사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줬으면 제공했지, 넥슨 회사라는
자체에 명예는 없습니다. 있다면, 자신들이 넥슨 게임 회사에 속한 소속감은 있겠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훈이한2011.07.07라커인가 뭔가 그 말뼈다귀같은애는 그냥 한낯 인터넷에서 떠도는 잉여입니다 그런녀석때문에 이런글 안올리셔도됩니다 -
네냐플 삼룡인걸2011.07.07지하철 막말남 이런거 보면 동방예의지국이라는 단어를 상상한다는것 자체가 불가능하죠.. 너무 단기간에 민주화가 이루어진 부작용인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언제부터 이렇게 됐는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