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오토업체 판매중지인가? ㅋㅋ

하이아칸 훈이한 2011-07-06 21:15 572
훈이한님의 작성글 3 신고

ㅋㅋㅋ 사이트 찾아가니 꼴에 정부에서 인증받은 기술이라고 표창장 올려놓고 장사하네 ㅋㅋ

웃긴건 게임문화진흥 부 에서 무슨 이번에 법이 개정되어서

오토판매안하더라고요

글써놓은거보니까 지들이 유리한방향으로 이길거라고 하는것처럼 들리는데

딱봐도 판매금지처분 100퍼입니다 ㅋㅋㅋ

조금이나마 메크로가 없는 테일즈를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07
    오토업체 돈만 챙기고 날으면 긑인줄 아나보네 이건 아무리 봐도 범죄일것을 이런 사이트가 있는걸 알았으면 왜 합법 대응을 안한것인지 의문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치즈도넛。
    2011.07.07
    테일즈 메크로 대부분은 짱,개들 수동입니다..-.-;;
  • 이스핀
    네냐플 花葉散之詩。
    2011.07.06
    범법은 어디에나 있는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