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적어도 돈을 받고 서비스 하는 차원이라면 게임을 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야지
던전 길가 메크로 나몰라라 하고 서비스 정신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것 같구만
지금껏 게임해보면서 이렇게 메크로 많은 게임 처음본다 ㅡㅡ
아니면 아에 짜장게임처럼 자체 메크로를 돌리던가 눈뜬 봉사처럼 게임하니까 괸히 열받네
- 전체 댓글 :
- 0
적어도 돈을 받고 서비스 하는 차원이라면 게임을 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야지
던전 길가 메크로 나몰라라 하고 서비스 정신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것 같구만
지금껏 게임해보면서 이렇게 메크로 많은 게임 처음본다 ㅡㅡ
아니면 아에 짜장게임처럼 자체 메크로를 돌리던가 눈뜬 봉사처럼 게임하니까 괸히 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