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왜 올만 에 해보려궁 하는데 이건 ... 뭔데 ㅠ?
저렙 무시하냥?
왜자꾸 에러 뜨는뎅?
윈7안됨?
뭐냐구 ㅠㅠ
왜안됨?
.....ㅠ 하..... 슬프당....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