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캐시 무기 쓰시고 계신분!!

하이아칸 코낳 2011-07-04 15:10 411
코낳님의 작성글 0 신고

 

캐시무기 모양은 미리보기 할수있지만 이펙트도 미리보기 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슈팅스타 끼신분 공격할때 보니까 노란별들이 몹 주위를 감싸더라구요

다른건 어떤지 궁금해요 ~

말로 써주셔도 되지만 스샷이 포함되있엇으면 좋겠어요ㅎㅎ

스샷은 스샷게시판에 부탁드려요

보구 맘에드는무기로 사려구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