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게임 커뮤니티나 게시판 가보면
이 게임은 망조네 망했네 밸런스가 엉망이네 뭐뭐 상향좀 징징징 XX 나대지마라
이런 글들 도배 엄청 되있던데
여기 유저분들은 딱
매크로, 렉좀 없애주세요. 사냥 제대로 하고 싶어요.
이것만 말하고 있지 않습니까
망해라 라고 하기보다 이러다간 망해요 라고 게임 걱정도 해주고
나름 고심해서 매크로 잡는 방안도 말해보고
밸런스가 안좋아도 순전히 케릭터가 좋아서 키우시는 분들도 많고
뭐 매크로, 렉이 해결되면 그때는 다른 문제들이 나올지도 모르지만
게임에 애착 가지고 계신분들 많습니다.
이런 유저분들 만나기 쉬운 줄 아십니까
있을 때 잘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담배피는막군2011.07.03애초에 애정이 있는사람만 남을수 있을정도로 잣되었다고 생각할수도있죠. 고소한 잣 -
네냐플 『愛정결핍中』2011.07.03정말 이런유저들 없습니다.영자님들!!!ㅠㅠ -
하이아칸 하르펜슬2011.07.03와우.. 공감.. -
네냐플 2대센타로2011.07.03어 그러게요?.. -
하이아칸 순응2011.07.03애정으로하는게임이죠ㅠㅠ -
하이아칸 햇님반일찐님2011.07.02공감! -
네냐플 헹님2011.07.02텔즈유저 다없어지면 무기못팔고 못사 -
네냐플 헹님2011.07.02시1발 개공감인데? -
하이아칸 꾸¨2011.07.02우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