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 사람들 정말 착한듯.

하이아칸 ˝아모르˝ 2011-07-02 22:40 778
˝아모르˝님의 작성글 9 신고

 

 

다른 게임 커뮤니티나 게시판 가보면

이 게임은 망조네 망했네 밸런스가 엉망이네 뭐뭐 상향좀 징징징 XX 나대지마라 

이런 글들 도배 엄청 되있던데

여기 유저분들은 딱

 

매크로, 렉좀 없애주세요. 사냥 제대로 하고 싶어요.

 

이것만 말하고 있지 않습니까

망해라 라고 하기보다 이러다간 망해요 라고 게임 걱정도 해주고

나름 고심해서 매크로 잡는 방안도 말해보고

밸런스가 안좋아도 순전히 케릭터가 좋아서 키우시는 분들도 많고

 

 

뭐 매크로, 렉이 해결되면 그때는 다른 문제들이 나올지도 모르지만

게임에 애착 가지고 계신분들 많습니다.

이런 유저분들 만나기 쉬운 줄 아십니까

있을 때 잘 해주세요

 

 

 

 

 

 

 

전체 댓글 :
9
  • 막시민
    네냐플 담배피는막군
    2011.07.03
    애초에 애정이 있는사람만 남을수 있을정도로 잣되었다고 생각할수도있죠. 고소한 잣
  • 보리스
    네냐플 『愛정결핍中』
    2011.07.03
    정말 이런유저들 없습니다.영자님들!!!ㅠㅠ
  • 이자크
    하이아칸 하르펜슬
    2011.07.03
    와우.. 공감..
  • 티치엘
    네냐플 2대센타로
    2011.07.03
    어 그러게요?..
  • 조슈아
    하이아칸 순응
    2011.07.03
    애정으로하는게임이죠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햇님반일찐님
    2011.07.02
    공감!
  • 이자크
    네냐플 헹님
    2011.07.02
    텔즈유저 다없어지면 무기못팔고 못사
  • 이자크
    네냐플 헹님
    2011.07.02
    시1발 개공감인데?
  • 티치엘
    하이아칸 꾸¨
    2011.07.02
    우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