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레벨 60넘어도 졸업할 수 있나요??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2 23:48 496
x지르x님의 작성글 1 신고

딱 60에만 졸업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60넘어도 졸업할 수 있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그만속썩여
    2011.07.03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