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메크로좀 어떻게 해라

하이아칸 헤드커터 2011-07-02 19:14 453
헤드커터님의 작성글 2 신고

 사냥터마다 메크로 없는데가 없냐

 

잡기는 잡는거냐 ㅅㅂ..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김밥먹는남자
    2011.07.03
    매크로때문에 레벨업 하기가 앵간히 힘든게 아니에요ㅠ
  • 루시안
    하이아칸 햇님반일찐님
    2011.07.02
    제발좀 매크로 잡아줫으면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