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터마다 메크로 없는데가 없냐
잡기는 잡는거냐 ㅅㅂ..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김밥먹는남자2011.07.03매크로때문에 레벨업 하기가 앵간히 힘든게 아니에요ㅠ -
하이아칸 햇님반일찐님2011.07.02제발좀 매크로 잡아줫으면 ㅜㅜ
1





